170826 박진영의 파티피플

오갓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워낙 후기가 다들 심장폭발 살아계시나요 ㅠㅠㅠㅠ 수준으로 좋았다고 해서

기대를 하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었곸ㅋㅋㅋㅋㅋ 으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

으아으아으아으으ㅏ아ㅏ아아ㅏㅏㅏㅏㅏㅏ

 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nc19ALZN3QU


일단 이거 봐야함 ㄷㄷㄷㄷ 으왕... ㅋㅋㅋㅋ 

노바디 위너버전으로 편집한건데 편곡도 시원하고 

앞부분 짧은 안무 맞춰넣은거 보면서 ㅠㅠㅠㅠ 

아 역시 울애들 무대에 대한, 자기들 불러준 제작진에 대한, 

그리고 인서들을 크게 의식한... 위너 무대를 바라보는 관객에 대한 리스펙이 있다 ㅠㅠ 

설렁설렁 주어진대로 주어진만큼만 하는 법이 없네. ㅠ

듣는것도 보는것도 함께 즐기는것도 완전히 위너스탈이 있고, 그리고 뭘 받든 위너스탈로 만들어낸다.


'_' 그리고...


승훈이가... 'ㅁ'... 이뻤다... 

요새 승훈이 옷을 좀 신경쓰는건가, 나... 젤 먼저 떠오르는거 이승훈 착장 넘나예뻤어... ㅠㅠ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검찢청 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야... 다시는 승훙다리를 떠나지말아죠 ㅠㅠㅠㅠ

반바지아니면 찢청을 달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헐랭한거 안입으니까 너무이쁘다 ㅠㅠㅠㅠ


머리도 깐세리 완전 이쁘고 ㅋㅋㅋㅋ 그리고 승훈이 분량이 꽤나 낭낭해서

ㅇㅁㅇ 여기 피디님이 예전에 케팝스타하셨었나!!!!란 생각까지 들었다 ㅋㅋㅋㅋ

승훈이 엄지와검지 부분 클로졉 안들어온다고 시무룩 하는것도 기업게 짚어주시고 ㅋㅋ

카메라가 들어오니까 애가 신나서 빵긋하는거 ㅋㅋㅋㅋ 

너무 기여워서 오밤중에 티비보다가 소리지름 ㅠㅠㅠㅠ

하트투척춤 원본 버전 얘기가 잠시 나와서 박진영님이 윈나 인서 우쮸쮸 해주시고

ㅋㅋㅋㅋ 다들 한마음 한뜻으로 신난 가운데 승윤이 막 꽁트하는 표정으로 사회생활 어필하고 ㅋㅋㅋㅋ 

아 넘 기여웡 ㅋㅋㅋㅋ 

근데 남돌들이 많이 하는 나의고간을 보아라 st 춤은 아예 순진하게 하트투척으로 빼는게 좋을 수도 있겠지만

박진영님 말마따나 카메라웤의 고려한 안무... 요새 승훈이가 꽂힌 그거... ㅋㅋㅋㅋ

그리고 흐르듯 매끄러운 동작과 럽미럽미 멜로디가 어울리는거랑... 

무엇보다 어깨에 묻은 까리함 터는 부분 넘나좋아서 아쉬운거시다 ㅠㅠ

이거 첨 얘기나온 보라에서 췄을 때 승훈이랑 민호랑 둘이 췄는데, 

둘이 동시에 어깨 슥 털 때 진심 내 맨정신도 털리는줄 아랏서... ㅠ

승훈이 춤추는것에 대해서는 멤버의 장점!!!! 식으로 언급된 적은 많았어도

잘춘다니까 잘추나보다... '_`...가 아니라 얘의 장점이나 움직이는거 신경써서 바라보게 하고

그래서 춤추는게, 움직이는게 보기에 이쁘구나 ㅠㅠ 를 들어서 아는게 아니라 봐서 느끼게 해준 방송이

많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박진영이라서 할 수 있는 내용들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노래도, 춤도, 대중과 함께 무대하는것도 당사자가 직접 해봤고 하고있는 ㅇㅇ 선배니까. 

'회장님'인 양싸와 달리, 박진영은 아직도 현역 선배인거시다... ㅇㅇ 

작곡가로서도, 안무가로서도 댄서로서도 가수로서도 그리고 무대위의 삶을 사는 사람으로서 그렇다.


https://www.youtube.com/watch?v=gIRml0J5o04 <릴리 안무 얘기하는 jyp님 (정중


컬투랑 얘기할 때는 뭐랄까 ㅋㅋㅋㅋ 

내면토크같은거 인생돌아보는거 이런거 미숙하시군... 이런느낌이었는데,

컬투가 더 연령대가 맞을텐데도 ㅋㅋㅋㅋ 위너랑 더 공감대가 있어보인다.

ㅋㅋㅋㅋ 이사람 인생을 돌아보고 이런 것보다 

지금도 뭐 즐거운거 새로운거 할지 그거 열심히하는게 얼마나 자기 숙명인지 

이런얘기를 나누는게 더 어울려보여 ㅋㅋ 

박진영의 ㅋㅋㅋㅋ 웃긴 일화는 많이 들어서 좀 ㅋ 희화화된 부분도 있지만, 나는 좋아한다.

일단 제왑 아이돌을 안파니까 사장으로서 이자가 어떤지는 알 길이 없뜸 ㅋ 

가수...라고 하기엔 뭔가 설명이 덜된 부분이 있다. 무대가 자기 인생이고 운명인 사람으로 볼 때 좋아한다.

승훈이도 저사람 나이일 때 저런모습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발로 피아노치는 그런 구체적인 모습은 좀 별로고;;;; ㅋㅋ 

자기무대 즐겁게 열정적으로 엄청난 애정을 갖고 하는 그런거. 


근데 아무래도 승윤이는 리더라서 발언을 대표하기도 하고, 

승훈이와는 서바이벌 친분 덕분에 관심 쏠리는 티가 좀 나서 

'_')a 그동안 승훈이는 예능나올 기회나 이런게 적었으니까 훈수니로서는 몹시 감사땡큐했지만...

분량 균형 면에선 좀 아쉽기도 했음.


진지하게는 민호의 겁 얘기가 나왔고, 그때와 지금을 담담하게 얘기하는 이아이의 마음을 응원한다.

마침 아형에서도 그렇고 백야콘 막날에는 깜짝 게스트로 겁을 같이 불러서 뭔가 마음이 더 아련해진다.

여기서는 태양 목소리 녹음된 mr 위에 승윤이가 덧불렀는데, 녕배와 승윤이 목소리가 섞여들리는 느낌도 좋았다.


원래 촬영은 3시간이었다고 하고, 다들 너무 재밌어서 자와자와했었기 때문에 잘렸을 2시간반이 너무 궁금하다.

그래도 다들 ㅠㅠㅠㅠ 꼭봐야해 ㅠㅠㅠㅠ 하고 울었던 ㅋㅋㅋㅋ 장면들은 대체로 나온 듯 ㅎ 

ㅠㅠ 와 진짜 ㅠㅠㅠㅠ 무삭제판 딥디 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ㅠㅠ

와지 뭐하냐 파뤼피플 데이터 사들여라 ㅠㅠㅠㅠ 사주세요... 팔아주세요... ㅠㅠㅠㅠ



ㅋㅋㅋㅋ 농담으로 남의 사장이 더 커보인다는 얘기도 있었는데 ㅋㅋㅋㅋ 

진짜 박진영님... 좋은꿈꾸시고...

파뤼피플 대박나시고... 윈나 4주에 한번씩 불러주세오... 




진심, 여태까지 본 윈나 나온 모든 티비프로 중 제일 좋았다. 30분인게 너무 아수워 ㅠ




'WINNER >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덕기를 보내는 방법  (0) 2017.10.05
읊조리기  (0) 2017.09.05
태국 K pop 페스티벌  (0) 2017.08.28
되새김 2222  (0) 2017.08.26
이번활동 안보거나 되새김질 안한 떡밥 정리  (0) 2017.0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