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활동 안보거나 되새김질 안한 떡밥 정리

'_' 


170820 섹션TV 연예통신 아이돌맨. 

이거 ㅋㅋㅋㅋ 랩으로만 말하는거 계속듣기 불편한데 그래도 랩퍼는 확실히 랩퍼구나 란 생각이 듦 ㅋ

이상민씨가 생각하는 이차장님 적정 월급은 300만원이라고 한다. ㅋ

기본적으로 나는 예쁘게 움직이는 사람, 그리고 자기가 엑스트라일 때도 무대매너가 좋은 사람을 좋아한다.

뒤에서 계속 음악과 괴상한 랩들을 즐겨주는 승훙 ㅋㅋㅋㅋ 프로아이돌이시네요 ㅋㅋ 너무 사랑해버리고. 





라됴는

170815 박소현의 러브게임.

음... '_`... 뭐... 음... '_`... 흠... =_= 흥

별일 없었음. 나도 탈퇴 일로 더이상 파르르하지 않기로 했다.

DJ가 주책맞은 프로도 있는거고 

거기에 패널로 나가서 얼마나 그프로 원래 시청자와 진행자와 자기자신이 즐거운 방송을 만드는가는 

얘네들이 열일할 부분이고,

이미 사람들을 글겁고 해피하게 해주는 연옌으로서 할 일 잘 하는 애들을

내가 울애들 사연 1정도 더 안다고 파르르 할 필요는 없다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되었뜸.

진우가 오지 촬영에서 돌아와 오랜만에 다같이 스케줄 해서 그것도 좋았다.


170816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

소파위에서 매끄러운 럽핸들 운전하며 쉑낏하고 싶은 그부분때문에 케벡에선 알랜을 못튼다.

'_' 안타까웡. 

이게 섭타라서 다행이란 생각과, 멘타이틀이었으면 전연령가(?)로 맞췄을텐데 그래도 좀 아쉽기는 하다는 맘 반반.

방송은... 인상이 별로 남은게 없엉 ㅠ 너무 오래된(...) 떡밥인 거시다... 

얘네 이제 라됴 넘나 잘하게 되고 쿵짝 너무 잘맞아서 뭘해도 보통이상으로 재밌긴 한데,

위너나온 다른 스케줄에 비해 특별히 기억날만한 재미가 없긴 했음. '_'

솔직히 라됴는 뭐가있었더라???? 생각할수록 역시 홍키라)bbbbbbbbbbbbb (기승전홍키라... 홍디 좋와요

위너 스케줄이 많고 또 재밌거나 이쁜거 넘나 많으니까 상대적 노잼은 기억에서 쓸려간다... orz

...가을쯤엔 별로 스케줄 없을 거 같으니 그때 복습해야징 ㅋ 


170817 강1타의 볼륨을 높여요

승훈이가 강1타님한테 싸인을 두개나 받아갔음. 'ㅁ' 하나는 와지 동료분 꺼 같고 다른 하나는 누님꺼같다.

기여운녀석 ㅎㅎ 사소한듯 하지만 그분을 빛나는 아이돌로 대우해 드리는 울애 매너에 또 새삼 감탄하고

사회생활은 정말 이승훈처럼 해야함... 나도 배워야지... (말로만

갠적으로는 노잼이었뜸 '_` 정말 FM적으로 대본대로 또박또박 자연스럽게 읽어주는 디제라서 

와르르 아무말 꺄르르 의식의 흐름으로 떠드는 윈나 스탈이 돋보이지는 않았다.

그래도 승훙 팬보이모드와 알까기 볼 수 있어서 잼났뜸. 

라됴에선 승훈이 못올거라고 인사까지 다 하고 갔는데 ㅋㅋㅋㅋ 이겼습니다 하고 돌아왔을 때 ????였는데

ㅋㅋㅋㅋ 비하인드 나중에 따로 볼 수 있는건 재미가 입체적이고 좋당.

그리고 나중에 녕배씌 나온 나혼자산다에서 뵁이들 오목이나 알까기 하는거 보니까 ㅋㅋㅋㅋ

공연 중간중간 애들이 시간 때우면서 자기들끼리 노는게 정말 기엽고 아기자기 ㅋㅋㅋㅋ 하단 생각이 들고. ㅋ


21일 홍키라 했고 ㅋㅋㅋㅋ < 이 프로가 잼난건 아마 편나눠서 겜을 해서인거같음.

승훙 라됴에 족발상품권이 있단걸 알게되서 넘나 신난 나머지 인서들한테 족발을 뿌리고싶어하는데 ㅋㅋㅋㅋ

ㅋㅋㅋㅋ 홍디가 누구맘대로요 해서 찌구랭했뜸 ㅋㅋㅋㅋ

그래서 랜선남친 승훈이를 보내드리기로 했당 ㅋ

기여웡 ㅋ 

글고 3주년 케이크 부러 챙겨주신것도 감동 ☆ 

징챠 내가 홍디 투어하신달 때 홍디진행하는 홍키라 못나갈까봐 걱정했었다니깐 ㅎㅎ

약간 비슷한데 조금 다른 속성으로, 테이 꿈꾸라도 한번 더 나갔으면 좋겠당.

뭔가 일에 대한 공감대 바탕에 깔고 수다 좋아하는(????) 형님 <이런분들 윈나랑 케미 잘맞는듯. ㅎ

늘 윈나 라디오는 ???? 왜 별얘기 안했는데 끝났지???? 이런 기분인데,

ㅋㅋㅋㅋ 얘네 수다를 은근 수다수다 잘떨어서 

정보성 멘트 딱딱 꽉채워 대본대로 읽기보다 자기들얘기 많이 섞어서 편하게 얘기하고 

꺄르륵거리면서 리액션도 오디오 꽉채우면서

멘트의 정보밀도보다 대화에 가까운 말들을 더 많이 해서인듯. ㅎㅎ 잼나당

근데 윈나 게스트일 땐 3부... 1시간 반으로 잡아주세옹


170823 정유미의 FM 데이트

ㅋㅋㅋㅋ 윈나랑 좀 친해져서 뻘드립도 과감하게 날릴 수 있게 된 윰디의 기여움이 돋보이는 방송이었다 ㅋ

다람쥐처럼 꺄르륵 웃는데 이언니 진심 은근 기여운거시다... 

근래 나간 라됴 중 이국2주 국디나 홍디처럼 능숙한 진행이 아니어도, 원래 라됴 꾸준히 듣는 시청자까지는 아니어도

얘네들 팬으로서 혹은 그냥 소소로운 수다방송 즐겁게 듣는 기분으로 즐거웠뜸.

알랜 듣기 전에 진우씨!!!! 하고 부르는데 진우가 네!!!! 하는거 보면서 

ㅋㅋㅋㅋ 이 두 분 뭔가 같은속성이군 ㅋㅋㅋㅋ 하고 웃었뜸.

거기서 급 진우 멘트 챙겨주는거나 ㅋㅋㅋㅋ  질문에 충실하게 대답하는거나 ㅋㅋㅋㅋ

그걸 단호박직진으로 말하는 방식 두 분 다 순둥해맑인 것 ㅋ

디제이가 능숙하다고 다 재밌는것도 아니고 그렇지 않다고 편안한 분위기가 안되는 것도 아니란걸

에펨 데이트 나갈 때마다 느끼는 것 같음. 

같이 출연한 사람들이 얼마나 신나하고 즐거워하고 편해하는지, 

물론 출연자도 연예인이니까 어떤프로 누구랑 일하든 신나하고 즐거워해야 일 잘하는 거긴 한데 

ㅇㅇ 울애들이 그분들 프로에서 게스트로서 <일>하기에 누가 즐겁고 편안한 진행자인지 모를 수가 없다.

신기함. '_'

그리고 라됴마다 윈나 즐겁게 방송하도록 잘해드림!!!! 이라고 외치시는 디제이분들이 많아서 ㅋㅋ 

뭐징 ㅋㅋㅋㅋ 신나고 고맙고 어리둥절하다. 


그래서 라됴스케줄 완전 사랑하게 되었는데... 

'_` 이제 슬슬 럽미활동 정리중인것같다... 

'_`...

아수웡... 

'_`...


나 라됴 넘나 죠아하게 되어버린듯... '_`... 




승훙 디제 해죠... 힘죠... 해죠...

'WINNER >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K pop 페스티벌  (0) 2017.08.28
되새김 2222  (0) 2017.08.26
170821 홍키라  (0) 2017.08.22
주말 팬싸  (0) 2017.08.14
브이앱 뮤비 비하인드 공개  (0) 2017.08.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