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21 홍키라

으아 주말내내 팬싸나 음방도 못보고 있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 홍키라는 보이는 라디오로 들을 수 있었다 ㅠㅠ 감동 감동 감동 감동 ㅠㅠㅠㅠ 


승훈이 라됴디제 하고시포? '_' 나도 후니디제이하는거 듣고시포

매일매일 이승훈 오늘의 목소리를 듣는다는건 정말 즐거운 일일 것 같다.

하지만 너무 힘주지는 말구 ㅋㅋ '_'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을거니까

너무 느긋하진 않게 천천히 생각해줬으면 좋겠다. (<어쩌라는거지... ㅋㅋㅋㅋ

나는 승훈이가 윈나랑 있을 때 막 우리팀있다 우아ㅏㅏㅏㅏㅏㅏㅏ 하고 자신감 뿜뿜 하는 것도 좋지만 ㅋㅋ

이제 슬슬 혼자하는 연습도 해야할것같오 라됴디제이는 보통 혼자 하니까...

븨앱... 채플에서 연습을 해보는게 어떻겠니 내가 딱히 후니를 븨앱으로 보고싶어서 하는 말은 아니고...

연습할거면 혼자하지말구 핸펀 켜놓고 인서들보고 하라는거징 ㅎㅎ 


욕심을 드러내는건 과하면 추하고, 없으면 힘빠진다.

적절하게 하고싶은걸 말해주면 그게 기회와 연결되기도 하고, 

무엇보다 승훈이의 지금과 미래를 모두 사랑하는 입장에서 희망이 생긴다는게 기쁘고 즐겁다.

해낼 아이니까, 마음으로 바라며 기다릴 일이 생긴다는건... 

언젠가 찾아올 행복을 미리 알고 있다는건 정말 즐거운 일이얌 ㅎㅎ


ㅎㅎ 얘 일투할 때 따라갈까? 물어보는 팬한테 차마 오지 말라고도 오라고도 못하는 

애매하게 다정한 멘트 다는 거 보면서 내적오열 했을 때가 있었는데,

그때는 그 상황과 맞물려 팬들에게 무리해달라고 요구하지 못하는 이아이의 조심스러운 배려가

고마운만큼 안타깝기도 했는데

요새는 팬들이 자기편이라는것에 대해 윈나 전부가 너무 신나하고 자신만만인거

팬 입장에서도 진짜진짜 너무 신나고 즐겁다.

ㅠㅠ 뭐야 왜 쓰다가 울컥함 ㅋㅋㅋㅋ ㅠㅠ 

ㅠㅠㅠㅠ 그러니까 딥디 빨리... 빨리 배송해주세오... 언제오지... 


여튼 ㅋㅋㅋㅋ 

윈나팬덤은 아이돌이 뭐라고 하든 무조건실드에 무조건 좋아요 하는 팬들의 비중이 

다른곳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것 같지만

그대신 뭐라고하든 무조건 좋지 않을 때에도 윈나들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맘에는 흔들림 없을거란걸

우리 자신은 당연히 알고 있었다. 우리끼린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가수가... 당사자가, 윈나도 ㅇㅇ 니들맘 다알고잇뜸 하는 뉘앙스 ㅃㅃㅃㅃㅃ뿜뿜뿜뿜 해주니까 

나만 그런게 아니라 팬덤이 전체적으로 넘나 신나고 흥나고 이힣이히힣 하는 분위기라고 느낀다.

핳 ㅋㅋㅋㅋ 윈나덕질 대박이얌 ㅋㅋㅋㅋ 완전 즐겁당 ㅋㅋㅋㅋ 

가수가 성장하는만큼 우리들 팬덤 분위기도 많이 바뀌고 성장해 감을 느낀다.

올해 전반엔 사람들이 좋게좋게 넘어가자 좀 쉬쉬였는데, 

지금은 문제점에 대해 얘기해도 과열되지 않고 좋은방향으로 결론낼 수 있단걸 다들 안다는 분위기라는 생각이 든다.

'_' 한때 너무 힘들 때에 비해 혹은 여태껏 들어온 지인들의 돌덕질에 비해 너무 청정쾌적해서 의아할 정도임.

물밑 발길질이 취미인 사람들도 있는데 그런사람들은 너무 심심해서 못견딜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든다. '_`

의미없는 싸움질이 없기야 없겠냐만은 일단 내눈엔 안보이고, 서로 갈등이 있더라도 말해야하는 문제...

총공이나 팬싸에서의 질서나 응원봉 밝기 문제나... 이런건 골치아파질 수 있는 문제인데 

(음 그러고보니 응원봉은 어케되는겨... '_' 와이지가 꼭...꼭 개선해줬으면 좋겠긴 한데 그리고 우리에게 이런 바람이 있단걸 회사에 전달하는건 너무너무너무너무 중요한 일이고 그런일들을 기획하고 공론화 하는 분들이 고마운 것도 사실인데 그 방법에 대해선 좀 고민이 필요한것같다. 나는 경광봉도 반대했었는데, 감정적인 이유는 경광봉이 우리가 화력 후려치기 당해서 속상해하는 바로 그들의 것... 옥수수 응원봉과 모양이 너무 유사해서...이고 더 중요한건 공식은 공식임... '_' 윈너를 응원하는데엔 오이지와 합의된 공식적인 방법으로 하는게 모양새가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공식보다 더 강력한 비공식을 단지 타가수와의 상대비교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만드는건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다. 윈나들과 우리가 무대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응원'도구로서 부족함이 있다면, 그때는 공식에서 지원해주지 않는다면 사적으로라도 하는게 좋을 것 같지만 지금 응원봉의 발광력 개선은 위너가 우리 불빛이 안보일까봐 하는게 아니잖아. 음... 더 정확히는 '발광력개선'은 좋지만 경광봉이 강력한 상대비교 응원도구로서 위너봉을 '대체'하게 될까봐 그게 싫은 것 같다. 그래서 보조등 장착은 씽크빅이라 느끼지만 경광봉에는 거부감 드는... 게다가 난 지금응원봉이 맘에 듦... 비록 탈퇴가 날라서 추억으로 삼기엔 좀 괴랄해지긴 했지만, 처음 내눈으로 본 인서스텔라의 은은함은, 은은한 빛이어서 더 마음에 오래 남는 특별함이기도 했다. 그니까 은은한 1차는 추억으로 소중히 보관하고 반짝반짝하는 윈봉ver2 기대...)

그럭저럭 좋게 얘기하고(<이게 중요) 넘어간다는 느낌인건

내가 윈나팬질이 너무 좋아서 위너최애 인서차애란 느낌으로 팬덤마저 팬깍지 쓰고 보게된건지

실제로 그런건지... ㅋ 


ㅋㅋㅋㅋ 그렇게 느끼는데...


ㅇ<-< 현업님이 날 수니본업하게 내비두질 않음... 요새 정말 윈나스케줄이 많기도 하지만,

나도 바빠... 맘이 마이바빠... 내자고하면 여유가 안나지도 않는데, 오히려 짬이 많은데도

많은 떡밥을 실시간으로 못달리고 그냥 흘려보내고있다;;;;


여튼...

역시 라됴는 홍키라 )bbbb 젤 재밌었뜸 

이제 컬투랑 FM데이트랑(<일정 뜸 ㅋㅋㅋㅋ) 테이꿈꾸라만 나가면 되겠넹 ㅎㅎ 

씽난당 ㅎㅎ 언니네 라디오도 언제 다시한번 게스트로 나가주엇으면 +_+ 

계속 라됴 듣다보니까 라됴도 괜찮은데 사실 난 메컵한 얼굴로 카메라 정면보고 웃어주는것도 좋긴 하다.

그니까 브앱 눕방이나 이런 정식컨텐츠 플즈...


'_' 음... 하지만 좀 더 더많이 정식컨텐츠를 욕심내도 된다면 이제 정말 티비에서 마이보고싶다.

안타깝게도 지금 일반적인 병풍게스트(...)를 많이 요구하는 예능이 없기 때문에 나갈 방송이 너무 없긴 한데 ㅠㅠ

그나마 있는 예능들은 거의 다 나가서, 바라긴 바라는데 뭘 바래얄지도 모르겠다.

'_' 녕배씨 판듀는 방송됐나? 녕배씨 판듀 게스트로는 승윤이again 다시 바라는데.

와지 정통파 보컬들 사이죠아요 이런 어필 계속됐으면 좋겠다. 

ㅇ_ㅇ 꽃청춘 언제일지 팬들이 걱정반 기대반으로 스케쥴 타이밍과 컨디션 좋을 때를 열심히 궁예하는데,

컨디션 관리는 결국 그들의 몫이고,

갠적으론 어지간한 스케줄이 한쿡의 일반적인 노동강도에 비해 글케 강행군이란 생각은 안듦. '_' 

음... '_` 울나라의 일반적인 노동강도 수준 자체가 비정상적인건 생각하지 않도록 하면 그렇다. ㅋ 

그래서, 거의 야근하는 회사원에 비견되는 스케줄을 할 때면 좀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_' 비타민이며 약 열심히 챙겨먹는다니까 ㅎㅎ 힘내요 물들어올때 노젓쟈 S2 


홍키라 얘기 하다가 왜 얘기가 여기까지 온겨 ㅋㅋㅋㅋ

겜하는거 재밌었고 

남자답게 가위바위보 > 주먹낼거란 뜻인거 승윤이 찰떡 알아들음 > 문제는 민호도 알아들음 ㅋㅋㅋㅋ 

> 뭐래? 모르는척하는 이승훈 

미친거아냐? 진우 맞추게 하기 위해 승윤이 뒤에서 더블미친척 하는 ㅋㅋㅋㅋ 승훈이와

도와주는게 어딨어 솜방망이 항의중인 송민호 ㅋㅋㅋㅋ 

이런거 ㅋㅋㅋㅋ 느무웃김 ㅋ

지들끼리 놀면서 상황극 꽁트처럼 흐르는거 ㅋㅋㅋㅋ 

서로 팀웤좋고 센스좋은거 바탕으로 투닥꽁냥히히낙락하는거 느무기여움 ㅋ

홍키라가 젤 즐거운건 아무래도 이 게임코너 덕분인 거 같다. ㅋㅋ 


홍디 제 5의 멤버 되어주세요!!!!라는 사연에 홍디너무조아 모드인 승윤이와

엪티아일랜드 팬분들께 실례일 수 있다고 조심스러운 승훈이 ㅋㅋ 

둘 중 하나만 하면 어느쪽에선 아쉬웠을텐데 

홍디 리스펙하고 탐내면서도 팬덤분께는 조심스러운거 

이렇게 모두가 다같이 즐겁게 서로 띄워주고 좋은얘기 할 수 있는 분위기라서 

윈나 게스트인 방송이 서로 신나고 좋은 것 같음.

글고 울팬덤도 우리애들만 최고에요 바글바글 이러는게 아니라 

디제이분께 예의바르고 호감 표현하는 멘트 많이 보낸게

애들한테도 이롭지 않았을까 ㅎㅎ


아유 참 ㅋㅋㅋㅋ 좋으넹 


윈나 조금 계속 무리해줭 S2 조금 팔이 아파도 물들어올 때 노 크게젓쟈 plz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