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K pop 페스티벌

이번 주말은 윈나가 한국에 없었음. 

태국에 가서 공연에 참가했다. 

여러 가수들 오는 공연인데 태국인서들 완전많아... ㅇㅁㅇ

승훈이는 먹자먹때 태국바지를 입고가서 새 태국바지를 입고 들어왔다. ㅋㅋㅋㅋ

기여웡 ㅠㅠㅠㅠ 기여웡 ㅠㅠ 


글고 공연 정말 반응 좋았던 듯.

민호 태양 나오는 아형 보고 있었는데 첨에는 ㅋㅋㅋㅋ로 시작해서 점점 숙연해지던 차였다.

=_=풍선을 바지에 넣고 부풀리는데, 

출연자에게 의도적으로 (신체에 관한) 수치심을 주는 퀘스트를 수행하게 해놓고 모르는 척 저열한 꽁트 이어가는거

너무너무 싫어서 아무리 민호라도...가 아니네 민호니까 더, 볼 수가 없었다.

나중에 짤 보니까 녕배도 당한 모양... =_= 정말 지옺같아 =_= 

그거 말고도 강호동의 동생 선호도 토너먼트같은건 왜하는지 모르겠다. =_= 

다른 프로 예전 프로까지 다 끌어와서 강호동라인 강조하는 내용인데,

이거 결국 태양의 신곡 홍보를 바라는 입장에서도, 송민호 예능감 홍보를 바라는 입장에서도,

그냥 재밌는 예능을 바라는 입장에서도


...=_=... 


피씨함에 대한 추구는 출연자와 제작자가 딱히 도덕적으로 선함을 추구하지 않더라도,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영민함을 갖고 있다면 당연히 지켜야하는 선이 있다고 생각한다.

존내 쉰내나... 




여튼 이런 찝찝한 기분으로 태국 중계를 틀었는데 ㅋㅋㅋㅋ

와... 분위기 대박 ㅠㅠㅠㅠ 인서봉 발광력 약한데도 파란물결 엄청많다.

낮은 조도를 높은 밀도로 ㅋㅋㅋㅋ 극복햇쪄 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너무 신나서 익룡에 다들 따라부른다. ㅇㅁㅇ... 우왕... 

무대 즐거워보였는데 다들 너무 신나해서 사실 잘 들리지 않을 때가 더 많았고 ㅋㅋㅋㅋ

끝나고나서 위너 앵콜 해주는 줄 알고 중계인서가 정신을 잃고 ㅋㅋㅋㅋ 폰을 흔들다가

앵콜 없다는걸 알자마자 급 차분하게 카메라 고정해서 찍는거 보고 ㅋㅋㅋㅋ

뭔가 ㅋㅋㅋㅋ 기엽고 공감대 느끼면서 ㅋㅋㅋㅋ 앵콜해주지 ㅋㅋㅋㅋ 

웃겼뜸 ㅋ 


태국영상은 그 후로도 좀씩 풀렸는데, 인텁 영상에서 봤을 땐 좀 마이 실망스러웠던 코디들이

무대에서 보면 또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ㅁ' 승훈이는 이날 정말정말정말 이쁘게 입었뜸 ㅎㅎ

품이 큰 물색 린넨 셔츠에 짙은 감청색 반바지, 

가는 체인을 허리에 늘어뜨리고 하얀 양말을 정강이까지 올려신고 까만 구두를 신었다.


글구 덮승훈이었뜸 ㅠㅠㅠㅠ 뒤에서 조명이 비치면 린넨셔츠에 바디라인이 비치는데

그상태로 하늘하늘 춤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웅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보니까 걍 면셔츠같지만 린넨이 어감이 승훈이랑 더 어울리니까 안고칠거임 ㅋㅋㅋㅋ)




헤헿... 이뽀... 헤헤헤헤헿...

뭔가 태국어 멘트도 길게 했는데 무슨말인진 모르겠당. 

진우 어쩌구도 나오는걸 봐서 ㅋㅋㅋㅋ 응급 태국어로 개그까지 친 모양. ㅋ  

'WINNER >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읊조리기  (0) 2017.09.05
170826 박진영의 파티피플  (0) 2017.08.28
되새김 2222  (0) 2017.08.26
이번활동 안보거나 되새김질 안한 떡밥 정리  (0) 2017.08.26
170821 홍키라  (0) 2017.08.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