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2 홍키라... 승훙아픔 ㅠㅠ

너무 기다리던, 기대하던 홍키라였는데

홍디제 홍홍홍홍 웃으면서 얘기하는거 익숙해지니까 ㅋㅋㅋㅋ 반갑네 하고 첨엔 좋았는데


웅 오늘 승훈이 말 별로 안하네... 했더니만 아프다고 한다. ㅠㅠ

...orz... 승훙 아픔... 기침감기라서 미국약(타미플루? ㅋ) 먹었는데 헤롱헤롱한다고. ㅠㅠ

그래서 실수할까봐 가만히 있는거라고... ㅠㅠ


도대체 뭔실수를 한다고 ㅠㅠㅠㅠ 하고 울었는데, 

얘기하다가 천엔을 천만원이라고 잘못말하거나 아까 어떻게 했는지 생각이 안난다고 ㅠㅠㅠㅠ 

조금 실수해도 괜찮은데 ㅠㅠㅠㅠ 

하지만 아픈데 억지로 텐션 올려서 명랑한척 말을 막 많이 하려면 정말 힘들거같아서,

실수 조심하겠다면서 조용히 있는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했다.

진짜 힘들었는지 광고시간에 엎드려있고 막 옆에서 진우가 뒷목 주물러주고 ㅠㅠㅠㅠ


뭔가 요새 기침감기 유행이라면 나도 걸렸던 그거인거같은데 (<앗 잠시 설렐뻔 ㅋ;;;;

그거 대박독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있을수가엄슴 ㅠㅠㅠㅠ 

잘 낫지도 않는다. 근래 기침감기 걸린 사람 치고 멀쩡한 사람 본적이 엄슴 ㅠ 

그래서 급 슬퍼짐... 아니 현대의학은 왜째서 아직 감기도 해결을 못하는것인가 

이런 뻘한 ㅋㅋㅋㅋ 붕노에서부터, ㅠㅠㅠㅠ 왜아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한 맘까지...


승훈이는 사연읽는거 외엔 멘트 거의 없이 승윤민호가 대화 이끌어갔는데 

아픈사람 눈앞에 두고 보면서 

둘이서 텐션 올려가며 노래며 토크며 캐리하려니까 힘들긴 했을 듯 ㅠ 


중간에 븚핑 휘파람 부르는거 ㅋㅋㅋㅋ 

원래 다른거 하려다가 심의통과 안되는 노래라고 (읭????) 못해서 연습 부족했다고 했는데,

ㅇ<-< 진짜 대박못부름... ㅇ<-< ㅋㅋㅋㅋ orz 

저기... 나 요새 내가 너희를 실력으로 팠다는걸 새삼 알게되었서... orz

승훈이가 노래를 못해도~ 부르는걸 듣는 순간 입덕부정기 끝나서 난 실력 안보는줄 알았는데,

현재실력을 익스큐즈할 미래의 실력, 포텐에 노력파인점이 월등한데다가 

이미 난 WIN을 본 후에 역주행한거였뜸. 

'_' 요새 절실히 느끼는데, 얘네 각각 한부분이 너무 쩔어주는대신 밸런스 약한 애들 모아논거같다...

사실 자기들 최고부분 아닌 다른부분 능력치도 글케 떨어진다고 보진 않는데, 

약점이 잘못 강조되기 시작하면 팀에 그부분 천재급 애가 뙇ㅎㅎㅎ 있어버리니까, 비교가 심하게 됨...  

그니까 서로 좋은 부분을 엮어 보여주도록 시너지 내는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 

팀웤, 각자 잘하는부분, 장점을 서로가 잘 알고 보여주는거 정말 중요하고, 

잘하는 부분 묶여 꽃다발효과 (헤헷) 나올 때 얘네가 진짜 위너되는 것 같음.

 

'_`... 음... 오늘은 약간... 그런 날은 아니었지만,

뭐... 연습도 부족했고 멤버하나는 아프고 하니까... '_`... 


ㅋㅋㅋㅋ 얘네 너무 웃겼던게,

미노 휘파람에서 첫음 잘못잡아서 명예회복 위한 눈코입 부르기로 했는데, 잘부르다 삑사리남 ㅋ;;;;;;

오늘 애들 잘 안풀리는날인가 ㅠㅠ 

그래서 승윤이 급 투입되서 다시 잘 넘어가는거 같다가...

미노가 승윤이한테 맡기고 넘어갈라니까 승윤이도 급 삑사리남 ㅋ;;;;;; 

그랬더니 도와주러 온 승윤이를 도와주러 치고들어간 민호가 갑자기 넘나 잘부름 ㅋㅋㅋㅋ;;;;

위기에만 강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 후로 승훈이도 급 열심히 멘트치고 리액션해서 ㅋㅋㅋㅋ 

역시 위기에 강하군 ㅋ 하는 생각은 했다. ㅋ



그외에 좋았던건...

승훈이는 첫부분에선 홍키라로 자작시 기엽게 지어왔고,

끝날 땐 또불러줘서 감사하다며 담번엔 풜풱한 컨디션으로 불러달라고 했고,

추기로 약속한 섹시댄스는 몸이 너무 안좋다며 승윤이가 대신 췄다.


ㅋㅋㅋㅋ 구원투수라고 해서 ㅋ 윈나 리다의 캐릭터 너무 조으고 ㅎㅎ


글고보니 내기에서 승훈이 진 얘기 하면서 승윤이 민호 잠시 신났는데

승훈이가 급사과 + 아프니까 몰이 찐하게 못나간거 아수움 ㅋ 

근데 얘네 원래 몰이 찐한거 못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만원 (천엔)짜리 피규어 사기 내기를 가위바위보로 했는데 (<이런단순한걸 질리지도 않고 계속한다... ㅋ)

드디어 처음으로!!!!!!!! 승훈이가 졌다고 함.

그래서 3만원짜리 피규어 권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훈이가 개정색하고 ㅋㅋㅋㅋㅋㅋ

만원언저리로 하기로 했담서 (<맞다고 굳이 또 증언해주시는 강정직씨 ㅋㅋㅋㅋ) 

자기가 고른 만오천원짜리로 다함께 해피엔딩... ㅋㅋㅋㅋ 너혼자해피엔딩이겟져이승훈씨 ㅋㅋ


...'_` 이런 일화들 풀어주면 좋았겠지만 아팟쪄... ㅠㅠ 

여튼 자전거 내기에서부터 풀린 썰이 ㅋㅋㅋㅋ 

공항짤에서 이쁘다고 자와자와한, 나도 기억하고 있는 호박코트의 비밀까지 밝혀진다음

결국 하자던놈이 걸려서 버럭했다는 ㅋ 훈훈한 해피엔딩 재밌었고, 

얘네들이 팬들에게 알려줄만한 자기들 재밌는 일상, 일화 생각해내고 만들어내려고 해주는거

새삼 너무 다정맞고 ㅋㅋㅋㅋ 친근하고 기엽당. 


갠적으로는 승윤이가 라스에서 자연t티한테 시도한 일화만들기 밑밥 깐것도 ㅋㅋㅋㅋ

윈나들끼리 하던, 자연스레 일상리얼인 썰 만들기 시도한거 같아서 기여웠는데 ㅋㅋㅋㅋ

썰만들기실패햇쪄 ㅋ 

아무하고나 다 맞으면 팀웤이 아니지 (흐뭇... (...)


여튼

...내새꾸 아팟져 ㅠㅠㅠㅠ 아프지마요 아프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홍디제 애가 목이 간건 아니니까 

적절히 사연읽는거 배분해주면서도 승윤민호가 분량캐리 할 수 있게 쳐럽 해주는거 들으면서

고맙고 ㅠ 진짜 여름에 같이 활동하면 친목해주세여... 플즈...

그리고 그전에 한번더 불러주십사...

여름컴백하면 또 불러주십사...


홍키라 죠아여... 

'WINNER > 싫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방스니가 보는 현장스니  (0) 2017.10.05
ONE을 위한 언플  (0) 2017.07.02
컴백  (1) 2017.05.19
뽀큐  (0) 2017.05.15
170501 박소현의 러브게임  (0) 2017.05.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