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4 컴백

4월 19일... 

위너가 컴백한지 15일정도가 지났다.

보름동안 시발룀께서 <예능많이> 라고 한걸 망각하셔서 =_=

그동안 티비에서 두번 봤음... =_=;;;;; 

한번은 모닝와이드 (읭? ㅋㅋㅋㅋ) 다른 한번은 연예한밤이라는 연예프로였다.

후... 한숨나옴.

티저 나왔을 때부터 너무 홍보 없어서 짜증이었고 음... 정말 딥빡침.


'_')a...근데 계속 화내기엔 솔직히 팬질하기에 너무 좋은 환경이긴 함.

매일매일 라디오가 보라로 하니깐 ㅎㅎ 재미졌엉 


3일 븨앱 핫라인

4일 컴백 100초명곡 좋았뜸

6일 이슬라이브 완전채고

7일 안무영상 공개. 근데 잘찍든가 아니면 아예 카메라 고정시키는게 좋을듯...

8일 습스 인가. 무대 세트 너무나도 킹왕짱이어서 좋았다. 대우가 달라진거 충격적으로 실감함. 발카 까지않겠음  

     게다가 라라 라이브 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노래 처음 들었던 콘 생각나면서 ㅠㅠㅠㅠ 와 그때도 정말 감동이었는데. ㅠㅠ 걱정하지말라고... 곧 다음앨범 나온다고 이보라고 곡도 있다고 들려준거였는데 이걸 지금 듣는다. 지금 티비 음방에서 라이브무대한거 본다... ㅠㅠㅠㅠ

===========

9일 이수지 가요광장

      이국주 영스 이때 골1차 님들 언급함. 족발권 ㅋㅋㅋㅋ 

10일 김신영 정희 

       이홍기 홍키라 이번주가 막방이라서 아쉬웠음 ㅠㅠㅠㅠ 위너 라됴 스케줄의 믿듣레전드 ㅠㅠ

       그리고 이날 모닝와이드

11일 수요일이고 나온지 1주일째인데 홍보도 예능도 1도 없어서 분개할 여유를 주고자 (????) 아무일정도 없었음

12일 컬투쇼 에1릭남이랑 같이 나옴. 둘 중 누구에게도 충분한 시간은 아니었던 듯. 걍 친목에 의의를 둠 

       엠넷 1위 해서 다들 인서둥절 ㅇㅁㅇ 뭐지 늴로 날로먹는 것 때문에 주작에 대해 민감해진 여론 반영인가?

       여튼 문투는 했지만 기대는 안했는데 뜻밖에 첫번째 1위라서 다들 황당기쁨 ㅋㅋ

13일 부산대구 팬싸. 이날 남우정우 만남

14일 음중 에블데+에어

15일 인가, 오지종방. 릭남씨 진우씨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

16일 김예원 볼륨. 에어 라이브에 콜라보???? ㅋ 하셨는데 은근 중독적 ㅋㅋㅋㅋ

17일 박소현 러브게임, 민호 가방 싼다고. 갠예능 잡혔나봄

       한밤연예

       멜론뤠에디요

18일 지석진 두데 민호 개인일정 있어서 셋만 나옴



기억에 남는건 당연히 믿고듣는 홍키라. 

여기서 랍스타로 갈린 멍이네 냥이네

ㅠㅠㅠㅠ 홍디 근데 이번주 마지막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선희 인연 불러주심 ㅠㅠ

컬투쇼에서 승훈이가 에릭남씨한테 친하다고 해놓고선 인가때인가???? 악수하러 온 릑남씨 못봄 ㅠㅠ 

나혼자 아숩 ㅠㅠㅠㅠ

그리고 박소현 그... 이유로 싫었었는데 이번엔 좋았음. 이제와선 타가수를 언급할 일도 없고...

귀여운 버젼 시킨다든지 최애곡의 최애가사 물어보는 부분이 재밌었다. 골차분 성함도 알려주시고 ㅎㅎ



오늘 븨앱했는데 못봄... '_` 다시보기 기다려야한다. 

떡밥이 많은건 아니고 특히 티비에는 출연 거의 없다시피 한데 

팬으로서는 라디오도 좋고 재밌음. 일단 한시간동안 애들이 얘기하는걸 보고듣는것만으로 즐겁다. 

중복되는 얘기들이 많은 부분도 있지만 솔까 이건 티비라고 안그럴거같지 않고 (티비가 더 심하면 심하지...)

같은얘기 하면 얘기에 점점 살붙여서 엠에스지 치고 빼는것도 재밌는고 디제마다 포인트 다른것도 나름잼남.

게다가 요즘은 같은얘기는 짧게하고 이 라디오에서만 하는 얘기를 꼭 만드는거같음.

티비는 아무래도 분량도 그렇고 오디오 겹치지 않게 하면 좀 심심하겠지. 라됴만의 장점이 있는건 알겠뜸. 

하지만 얘네들은 내가 기분좋게 재밌게 보고들으면 땡인 애들이 아니고 아이돌인데 

티비에도 좀 나와줘야 하는게 아닐까...


그 외에 위너시티-승훈-엠비씨예능공계 급 트친먹은거나 ㅋㅋㅋㅋ

승훈이 댓림픽놀이 지역명 드립쳐주기와 닉넴 만들어주기 완전재밌는데 ㅠㅠ 내 닉은 안만들어줬뜸 ㅠ

여차저차 해서 라됴 본방사수를 못한적이 많았다. 

사실 떡밥이 적다는 생각은 안들고 갠적으로는 매우 만족이나... 애들 티비도 나와야하지않겠습니까... 

요새 나에착각인지 진짜그런지 애들 넘나 다들 이쁘고 메컵도 너무 잘받는데 

이쁜얼굴 크게 좀 보고싶다. '_` 

라됴때 진우는 메컵 하고 와주지만 다른애들은 그냥 와서 마스크 안꼈으면 감사인데 

내츄럴도 좋지만 이쁘게 준비된 모습도 죠아.

글고 더많은 음방... 1주일에 나가는 음방이 음중 인가밖에 없다니 너무 아수움 ㅠ

솔직히 이번 안무가 까리함이 폭발하였다!!!! 하기엔 좀 부족하고, 모든멤이 쉽게 춘다 하기에도 좀 부족해서

차라리 더빡세게 밀어붙이든가 에어처럼 위너적 느슨함이 더 맘에 든다는 생각도 들지만

전체그림은 그렇고 갠직캠은 보는재미가 있을거같은데 쥐어주는 무대가 별로 없으니 너무 감질맛나고


솔직히 갠캠은 엠넷이 채고 아닌가 =_= 좀 아수워... 마이아수워... 


'WINNER >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전히  (0) 2022.07.20
HAPPYBIRTHDAY  (0) 2021.01.10
버벌이이  (0) 2017.10.06
버벌이  (0) 2017.10.05
휴덕기를 보내는 방법  (0) 2017.10.05

+ Recent posts